자주묻는질문 : 북윈도

자주묻는질문

FAQ 검색
FAQ 검색
  1. Q

   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? 

    A

    반품 시 고객님께서 이용하시기 편한 택배사 또는 우체국 등기를 통해서 배송비를 선불로 지불하시고 저희 반품처로 도서를 보내주시면 됩니다.

    반품해주실 주소는 (우)06109 /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 207, 7층 별밤서재 반품 담당자 앞 입니다.

    구매완료 상태에선 고객님께서 반품을 진행할 수 없기에 저희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해주시거나 1:1문의로 반품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.

    반품 가능 기간은 배송을 받으시고 7일 안에 해주셔야 가능하며, 반품 도서 상태 확인 후, 주문건에 대한 취소 및 환불처리 진행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 

  2. Q

    주문한 상품이 품절/절판인 경우, 환불은 어떻게 이루어 지나요? 

    A

    주문하신 상품이 품절/절판인 경우는 상품 준비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보내드리기가 어려워 자동으로 주문 취소가 됩니다. 

  3. Q

    상품을 교환하고 싶습니다. 어떻게 해야하나요? 

    A

    배송 받으신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, 대표번호 070-4680-6740으로 전화주시면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. 

  4. Q

    무통장입금(가상계좌)가 무엇인가요? 

    A

    무통장입금(가상계좌)은 거래 건마다 고유의 가상계좌를 발급하고 고객의 입금과 동시에 실시간으로 주문 처리가 되는 서비스입니다. 개인별로 고유의 임시 가상계좌를 발급하기 때문에 입금 확인에 따른 불편이 없습니다. 주문 시 결제수단을 '무통장입금'으로 선택하셨을 경우 주문일로부터 5일 이내에 입금을 하지 않으시면 계좌가 소멸되오니 가급적 빠른 결제를 부탁드립니다. 

    * 가상계좌 발급 가능 은행 국민은행 | 농협 | 신한은행 | 우체국 | 하나은행ㅣ외환은행ㅣ우리은행 

  5. Q

    결제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 

    A

    결제방법은 무통장입금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. 

  6. Q

    비회원도 주문할 수 있나요? 

    A

    비회원으로 주문을 하시려면 비회원 주문을 클릭하시고 해당사항을 입력하시면 됩니다.

    주문에 관련된 사항을 모두 입력하시고 결제 과정에서 본인 확인을 위한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만 입력하시면 됩니다.

    주문/배송 조회 시에는 주문번호와 비밀번호로 주문조회 하실 수 있습니다. 

  7. Q

   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. 

    A

  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[주문 배송 조회]를 클릭하고 우측에 주문 취소를 누르시면 가능합니다. 

  8. Q

    주문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? 

    A

    주문내역은 로그인 후, 마이페이지>주문 배송 조회를 클릭하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. 

  9. Q

    배송기간은 몇일 걸리나요? 

    A

    출고 예정일은 상품에 따라 준비기간이 다르며 배송 시간은 지역에 따라 약간씩 다르나 보통 1~3일 정도 소요됩니다.(도서산간지역은 최대 7일 소요) 

    * 예상 출고일은 영업일 기준으로 산정되며, 일요일과 공휴일 및 기타 휴무일에는 배송되지 않습니다. (우체국 배송은 토요일 휴무로 배송 불가함) 

    * 주문한 상품의 당사에 재고가 없을 때는 거래처로 다시 주문 요청한 후 출고되므로 3∼7일 내외 정도 더 소요됩니다.

    * 천재지변 등의 불가항력적 사유로 인한 배송 지연은 그 해당 기간 동안의 배송 소요 기간에서  제외됩니다. 

  10. Q

    배송 주소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? 

    A

    주문 완료 후 직접 변경은 불가능하므로 고객센터(1599-6369) 또는 1:1 상담 메일로 요청하셔야 합니다. 

  11. Q

    배송 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?

    A

    1. 일반 택배주문하신 상품을 일반적으로 택배 서비스를 이용하여 배송

    2. 안심 택배부재중이거나 또는 범죄예방을 위해 집에서 택배 물건을 받지 않기를 원하는 시민들이 설치된 무인택배 보관함에서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택배 물건을 찾아갈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

    3. 편의점 택배고객이 지정한 편의점으로 배송되어 원하는 시간에 수령 가능(일부 지역 제외) ※ 단, 도서산간지역과 사서함 주소지는 우체국 택배로 발송됩니다.

  12. Q

   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
    A

    국내 배송료는 1만원 미만 주문 시 2,500원 1만원 시항 주문 시 배송비는 무료입니다.(제주 지역이실 경우 타 지역에 비해 1~2일 정도 배송시간이 지연될 수 있음을 양해해 주시길 바랍니다.)우체국 택배를 선택하면 구매금액과 관계없이 택배비 2,500원이 추가됩니다.

  13. Q

   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A

  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[회원 탈퇴]를 클릭하면 탈퇴가 가능합니다.

  14. Q

    아이디(ID),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. 어떻게 확인하나요?

    A

    회원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 찾기 및 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하여 가입 시 기입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해당 이메일로 정보를 보내드립니다.

  15. Q

    ID를 변경할 수 있나요? 

    A

    아이디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. 

회원로그인

오늘 본 상품

없음